하나에의 블로그

게임/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9세대 스칼렛, 바이올렛 정보 공개

Hanae-ts 2022. 2. 28. 09:44
반응형

9세대의 이름은 스칼렛, 바이올렛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IWc9v2XDIN0

 

 

이번에 포켓몬스터 9세대 스칼렛과 바이올렛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다들 이걸 포켓몬스터 스바라고 줄여야할지, 색깔을 따서 빨보 혹은 보빨로 불러야할지 네이밍이 참 난감하다고 하는데

암튼

 

전작인 레알세의 오픈 월드가 꽤나 반응이 좋았던건지

이번 9세대에서도 오픈 월드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첫번째와 두번째 사진은 낮과 밤의 풍경이고

 

세번째에는 마을에 있는 파비코

 

네번째에는 소드실드의 와일드에리어와 비슷한 곳에 있는 듯한 돌헨진

 

다섯번째는 아마 주인공의 집이나 박사의 집 정도로 예상되고

 

여섯번째는 대전이나 풀숲에서 야생 포켓몬과 조우하여 배틀에 들어간 모습인 것 같네요

 

 

 

반응형

 

 

 

새로 공개된 스타팅 포켓몬입니다

 

기존 스타팅들을 섞어서 가져오지않고 아예 새로 만들어진 포켓몬들인데요

 

이름이 참

 

풀스타팅은 나오하

불꽃스타팅은 뜨아거

물스타팅은 꾸왁스

 

나오하는 뭔가 평범하고 뜨아거는 컨셉에 맞춰 잘 지은거 같고 꾸왁스는 ㅋㅋ

아 ㅋㅋ 어떻게 포켓몬 이름이 꾸왁스

 

 

이번 작 주인공들은 뭔가 평범하게 생겼습니다

 

그냥 지나가다 싸우는 NPC처럼 생겼어요

 

시리즈에 맞춰 의상 색깔이 다른거 말고는 뭐가 없네요

 

그리고 포켓몬홈과 연동 확정입니다

 

아마 레알세에서는 없던 대전 시스템이 있을 거 같죠?

 

사진에 히스이 조로아크가 있는 걸로 보아 아마 레알세까지도 연동이 가능한 모양입니다

 

레알세 포켓몬들도 대전에 참여할 수 있게 되는건지 궁금하네요

 

 

 

이번 9세대 발매일은 2022년 겨울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