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에의 블로그

게임/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스바) 가격, 예약 구매 특전 공개

Hanae-ts 2022. 9. 30. 14:25
반응형

 

포켓몬스터 스칼렛과 바이올렛의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먼저 닌텐도 스위치(OLED 모델)의 스칼렛 바이올렛 에디션입니다

 

 

https://youtu.be/3B1hyRgnC_c

 

 

각 시리즈를 대표하는 코라이돈과 미라이돈이 새겨져있네요

실제로 봐야 알겠지만 색이 꽤 안정적인 느낌입니다

 

도크가 굉장히 이쁠 것 같네요

 

 

 

 

가격은 64,800원 입니다

더블팩은 129,600원인데 그냥 두개 사는거랑 가격은 똑같네요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가격은 똑같습니다

 

 

조기 구입 특전 인게임 보상입니다

 

 

 

이미 많이 알려준 테라스탈이 비행타입이며 공중날기를 배운 피카츄

 

 

 

 

모험에 도움을 주는 모험 세트

상처약과 이상한 사탕등 초반에 도움이 되는 도구들 입니다

 

 

 

더블팩만의 특전으로는 몬스터볼 100개가 있네요

 

흠...

 

 

 

다음은 구매처별 조기 구입 특전입니다

 

 

 

옥션, 지마켓, 11번가, 위메프, 티몬(닌텐도 브랜드관), 대형 온라인 쇼핑몰등

소비자들이 보통 구매하는 루트로는 이걸 얻을 수 있다는거죠

 

한 개만 구매하면 랜덤으로 1개

더블팩 구매시 랜덤으로 2개 증정입니다

 

 

 

판매자가 대원 미디어인 경우 의상 아이템을 추가 증정한다네요

 

 

 

 

 

머그컵은 컵 한개에 포켓몬 3마리가 그려져있다는거 같은데

이건 실사 사진을 첨부해줬으면 좋았을거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담요가 마음에 드네요

 

모든 특전이 그렇듯이 조기 품절될 수도 있고, 증정품은 각 구매처에 문의해야 합니다

 

 

다들 원하는 특전있으면 꼭 얻으시길

반응형